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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시간 안내

고객의 소리 접수 장소 및 방법
표를 드래그 하세요
항목 | 접수장소 | 접수방법 |
---|---|---|
전화 상담 | 병원 내부(외래/병동), 병원 외부 | QPS부로 전화 063-440-0735 (내선 735) |
홈페이지 (고객의소리) |
PC 또는 모바일로 동군산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한 환경 | 동군산병원 홈페이지 접속 후 고객센터 > 고객의소리 게시판 이용 |
병동 (고객의소리함) |
1층 : 출입통제 엘리베이터 앞 2층 : 채혈실 옆 3~9층 : 각 병동 병원홍보 게시판 옆 |
고객의 소리 카드를 작성하신 후 병원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 (고객의 소리 카드는 고객의 소리함과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) |
병실순회 | 3~9층 : 각 병동 | 불만 및 고충처리 담당직원이 주2회(월,목요일)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된 카드를 회수할 때 직접 담당 직원에게 구두 또는 작성한 카드로 접수 |
직원면담 | 병원 내 | 병원 내 근무하는 직원에게 직접 접수 |
고객의 소리 회신절차
- 01 고객의 소리 접수
- 02 해당부서 확인 및
내용검토 - 03 처리결과 회신
- 04 개선활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