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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

운영시간 안내
노인과 간호사가 손을 포개 잡고 마주보고 있는 이미지
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08시 30분 ~ 오후 5시, 토요일 오전 8시 30분 ~ 오후 12시 30분
    (평일 오후 5시 이후 및 공휴일, 주말에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)
  • 본 게시판에서는 진료에 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.
  • 본 게시판은 관리자만 열람 가능합니다.
  • 모호한 질문, 욕설이 섞인 글, 광고 등은 답변해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.
  • 성함과 연락처(전화번호 또는 이메일)를 기재해주셔야 회신이 가능합니다.
고객의 소리 접수 장소 및 방법
표를 드래그 하세요
국가암 검진과함께하는 묶음형 검진 (*실비청구 불가) 표
항목 접수장소 접수방법
전화 상담 병원 내부(외래/병동), 병원 외부 QPS부로 전화
063-440-0735 (내선 735)
홈페이지
(고객의소리)
PC 또는 모바일로 동군산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한 환경 동군산병원 홈페이지 접속 후
고객센터 > 고객의소리 게시판 이용
병동
(고객의소리함)
1층 : 출입통제 엘리베이터 앞
2층 : 채혈실 옆
3~9층 : 각 병동 병원홍보 게시판 옆
고객의 소리 카드를 작성하신 후 병원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
(고객의 소리 카드는 고객의 소리함과 함께 비치되어 있습니다)
병실순회 3~9층 : 각 병동 불만 및 고충처리 담당직원이 주2회(월,목요일)
고객의 소리함에 접수된 카드를 회수할 때 직접 담당 직원에게
구두 또는 작성한 카드로 접수
직원면담 병원 내 병원 내 근무하는 직원에게 직접 접수
고객의 소리 회신절차
  • 01 고객의 소리 접수
  • 02 해당부서 확인 및
    내용검토
  • 03 처리결과 회신
  • 04 개선활동